Notice
Recent Pos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지금은베트남

하노이 기념품 쇼핑: 여행의 추억을 담다 - 하노이에서 가져갈 수 있는 독특한 여행 기념품 추천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하노이 기념품 쇼핑: 여행의 추억을 담다 - 하노이에서 가져갈 수 있는 독특한 여행 기념품 추천

지금은베트남 2024. 1. 21. 22:23

 


하노이의 호안끼엠 지역은 다양한 쇼핑 경험과 함께 여행의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하는 곳입니다. 여행 중에 '까르페 디엠'이라는 특별한 샵을 발견했는데요, 이곳은 하노이의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매력을 가진 기념품 샵입니다.

 



저는 호안끼엠을 거닐다가 우연히 '까르페 디엠'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샵의 분위기부터가 베트남의 전통적인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더라고요. 가게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다양한 디자인과 향기의 캔들들이 저를 맞이했습니다.

 



'까르페 디엠'에서 제가 주목한 것은 특히 캔들들이었습니다. 각기 다른 모양과 색상의 캔들들은 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총 네 개의 캔들을 구매하여 친구들에게 선물했는데, 모두들 너무 만족스러워했습니다.

 



이곳에서는 기념품으로 적합한 인형들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고, 특히 일본 잡지에도 소개된 적이 있을 정도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았습니다. 또한, 향초 만들기 체험도 제공하여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있었어요.

 



'까르페 디엠'의 위치가 두 곳이라고 해요. 하나는 맥주거리에, 다른 하나는 성당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성당 근처의 샵을 방문했는데, 실내 인테리어가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특히 콘크리트 형식의 캔들 디자인이 눈에 띄었어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캔들은 집에서 사용하기에도 좋고,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켜주는 아이템이었습니다.

 



하노이 여행에서 '까르페 디엠'은 단순한 쇼핑의 경험을 넘어서 여행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특별한 곳이었습니다. 이곳에서 구매한 기념품들은 하노이에서의 아름다운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게 해주었어요. 하노이를 방문하신다면 꼭 한 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쿠폰을 받고, 모든 구매를 10% 더 저렴하게 즐겨보세요 – 스마트한 쇼핑의 첫걸음입니다!

카카오채널 검색: @Car.peDi.em

카카오채널 링크: http://pf.kakao.com/_yxoqxbG

 

Car.peDi.em

안녕하세요 하노이의 Car.peDi.em 캔들샵입니다.

pf.kakao.com


📍 까르페디엠 성당 근처
48 P. Ấu Triệu, Hàng Trống, Hoàn Kiếm, Hà Nội 100000
https://maps.app.goo.gl/L6RV6UMBot3vUYFW8

📍 까르페디엠 맥주 거리 근처
50A P. Đào Duy Từ, Hàng Buồm, Hoàn Kiếm, Hà Nội 100000
https://maps.app.goo.gl/1DFsVNpdD5ttYzGh9

 

Handcrafted Candles - Nến thơm Carpe Diem Đào Duy Từ · 50A P. Đào Duy Từ, Hàng Buồm, Hoàn Kiếm, Hà Nội 1000

★★★★★ · 양초 판매점

www.google.com